언론보도

오른손 장갑 ’폴베르’,고정관념 깨며 골퍼들에게 인기 상승…
작성자 : 시사매거진 (test@test.com) 작성일 : 2019-10-23 조회수 : 1941
파일첨부 :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다산에이디의 골프 브랜드 ‘폴베르’가 골프용 기능성 오른손 장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골프장갑은 왼손만 있다는 고정관념을 가진 남성골퍼와 기존의 양손골프장갑을 사용하는 여성골퍼 모두가 만족하는 기능성과 뛰어난 그립 밀착력이 인기 비결이다.

실내연습장에서는 연습용과 물집 방지용으로 착용 가능하며 야외 골프장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진 ‘폴베르’ 오른손 장갑은 기존 장갑과 달리 손바닥 부분이 파지되어 그립 밀착력이 뛰어나 정확한 임팩트가 가능하다. 퍼팅할 때 장갑을 벗어야 하는 수고로움도 없애준다.

오른손 손가락이 노출되어 클럽잡기가 편하고 운동할 때 걸려오는 휴대폰도 장갑을 착용한 채 받을 수 있으며 음료를 마시는 등 일상적인 활동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한 번 사용해 본 골퍼들이 다시 찾는 것이다.

기존 타 브랜드 양손장갑을 착용했던 골퍼는 물론 처음 오른손 장갑을 착용하는 골퍼에게도 호평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폴베르’ 오른손 장갑은 양피, 양피콤비, 극세사, 합피 등 네 가지 재질을 적절히 사용함으로써 디자인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기능성 오른손 장갑 ‘폴베르’를 론칭한 ㈜다산에이디 류희수 대표이사는 “오른손 장갑을 착용할 경우 임팩트 시점에서 클럽 샤프트의 서 있는 각도를 제어하기 용이해지고 왼손에만 장갑을 착용할 때에 비해 안정감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오른 손가락 힘에 따라 비거리가 10% 이상 차이 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야구장갑만 양손장갑을 착용하는 게 아니라, 골프를 칠 때도 자연스럽게 양손장갑을 착용하도록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다산에이디는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우수 중소기업임을 인증하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골프장갑 외에 LED 조명 브랜드도 구축하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이전글 한 쪽 보다 양 쪽 장갑이 퍼포먼스 좋아 “국내 골퍼들 양손 장갑에 눈뜨다”
다음글 한경골프박람회, 골프용품 70%까지 할인…20일(일)까지 전시 판매
  리스트